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메이플스토리]메이플 블링신비 믹염, 커스텀, 코디

메이플스토리 17주년 호텔 이벤트와 함께 출시된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바우처 입니다. FLEX 바우처는 29000원 정도 되는 로얄스타일 세트나 큐브 세트를 구매했을 때 보너스 형식으로 주어지는 것으로, 경매장에서 꽤 비싼 가격에 거래됩니다. (개당 약 2억 메소) 이 바우처가 20개 모였을 때 드디어 블링신비 헤어와 교환이 가능해집니다.

 

블링신비 헤어 믹염

블링신비 헤어는 일반 신비헤어와 색감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일반 신비헤어는 굉장히 어두운 색이지만 블링 신비 헤어는 굉장히 밝은 색입니다.

위의 사진이 일반 신비헤어 (빨+초 믹스염색)이고

이 사진이 블링 신비헤어 (동일한 빨+초 믹스염색)입니다. 딱 봐도 색감이 상당히 다르죠?

 

블링 신비 헤어는 색감이 마라벨처럼 반짝이는 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영롱한 색감이에요!

 

추천 믹스염색은 영롱한 파갈색상, 약간 애쉬톤으로 이쁜 검갈, 무난하게 이쁜 초보, 그리고 금발빛의 빨초 입니다. 개인적으로 검갈이나 파갈 색이 이쁜것 같구 초보는 약간 초록색 감이 있는것 같아요. 빨초 같은 경우는 코디를 봄 느낌의 노랑코디랑 찰떡으로 어울릴것 같네요!ㅎㅎ

 

블링 신비 헤어 커스텀 믹스염색

커스텀 믹스염색은 검노, 파갈이 진짜 예쁜것 같아요. 일반 믹스염색 파갈 색상도 정말 예쁜데, 커스텀 파갈을 보면 그냥 파갈은 너무 회색빛으로 보일 정도네요.. 검노도 그냥 검갈이랑 다른 매력으로 애쉬톤으로 이쁜것 같아요. 저같으면 커스텀 파갈 할 것 같네요! 초보, 빨파도 이뻐요!

블링 신비 코디

 

블링 신비 헤어는 두상도 이쁘고 헤어 색감도 정말 이뻐서 대부분의 코디에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맨 위부터 빨초믹염색상 + 봄 느낌의 노랑노랑한 꽃잎달다와 완전 이쁘게 어울리구, 산타옷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세 번째는 빨강코디랑 잘 어울리는 주+보 믹스염색 색상입니다. 마지막은 파갈색인데, 영롱한 색감이 파란색의 티파티 왕리본이랑 찰떡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