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메이플 레드카펫 헤어 코디 성형 믹염 정리

안녕하세요 메이플 스토리에 신규 헤어인 레드 카펫 헤어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메이 로얄 헤어에는 레드카펫 헤어와 블링 토벤머리가 신규 헤어로 나왔는데, 블링 토벤은 참,, 신기하네요 그 외에도 바로등교 헤어, 쉼표야 헤어, 컬러링 헤어, 아란 머리가 있네요. 이번 헤어는 개인적으로 레드카펫 빼고는 그저 그렇습니다.. 물론 취향으로 블링 토벤 뽑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레드 카펫 헤어 확률

레드카펫 헤어는 신규 헤어지면서도 가장 이쁜 머리이기 때문에 획득 확률이 10%입니다. 그 뒤로 바로등교 헤어가 15%, 쉼표야 헤어가 15%, 컬러링헤어와 아란머리 블링 토벤 헤어가 20%입니다. 확률이 높은 친구들은 꽝,,,,,인,,ㄱ,ㄱ,,, 그래도 각각 나름 매력은 있어요..!

레드카펫 헤어 성형

성형은 기본적으로 루시드와 멍한 얼굴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레드 카펫 헤어나 수호, 미로 등등 앞머리가 갈라져 있는 헤어에는 루시드 얼굴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이번에 나온 한결같은 이국눈과 루어눈도 추가해 봤어요. 개인적으로 갈고리도 뭔가 귀엽네요 ㅎㅎ

 

레드 카펫 헤어 추천 믹스염색

 추천 믹스염색은 파란색+갈색, 초록색+보라색, 검은색+갈색, 주황색+파란색 입니다. 개인적으로 파갈, 초보를 추천해드리지만 검갈도 진짜 색이 이쁘네요. 취향에 따라 원하시는 색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파갈이 약간 푸르스름하면서 영롱하네요. 색감이 비슷한 옷이랑 입어주면 찰떡일듯,,

 

레드 카펫 헤어 추천 코디

레드 카펫 헤어는 머리가 눌리는 스타일이 이상해서 머리띠나 가벼운 핀같은 것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정말 비싼 아이템이 많은,, 그나마 저렴한 것이 위의 래빗이나 토끼귀..정도? 그리고 랄랄라 이어폰도 정말 귀엽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youtu.be/kHWkXzsvMH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