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메이플 키네시스 하이퍼스킬트리 찍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키네시스 하이퍼스킬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키네시스의 하이퍼 스킬은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 둘 다 정말 좋은 것들만 있는데,

어떻게 찍어야 하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1 키네시스 하이퍼-패시브

 

하이퍼 스킬은 스킬창 왼쪽 하단 하이퍼 버튼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이퍼 스킬 중 패시브 스킬은 직접 사용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적용되는 스킬이고, 액티브 스킬은 직접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그렇다면 패시브 스킬부터 먼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싸이킥 그랩- 보스 포인트와 리인포스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싸이킥 그랩은 키네시스의 기본 스킬 중 하나로, 보스 및 사냥 둘 다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공격이기 때문에 리인포스와 보스 포인트를 모두 찍어주세요. 

 

다음으로 싸이킥 그라운드 리듀스 가드와 퍼시스트를 찍어주세요. 싸이킥 그라운드 리인포스를 찍어주지 않는 이유는 싸이킥 그라운드는 데미지가 아닌 디버프를 위해 사용하는 스킬이라 데미지 자체는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리인포스를 찍는 것이 별로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싸이킥 브레이크 인핸스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싸이코 브레이크 사용시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게 되는데 이때 증가하는 수치를 2배로 높여주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은 이렇게 찍어주시면 되고, 이외의 패시브 스킬은 찍어도 별 차이가 없는 것들입니다.

 

정리 

싸이킥 그랩 - 보스 포인트, 리인포스

싸이킥 그라운드 - 리듀스 가드 , 퍼시스트

싸이킥 브레이크 - 인핸스

 

2. 키네시스 하이퍼-액티브

액티브 스킬은 전부 찍어주실 수 있기 때문에 요구레벨 달성하실 때마다 찍어주시면 됩니다. 키네시스의 하이퍼 액티브 스킬은 보스전에서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싸이코 메트리 - 바인드 : 일정시간동안 적의 움직임을 멈춤

에버 싸이킥 - 무적기 및 싸이킥 포인트 회복 : 사냥시 pp회복 및 보스 극딜시 굉장히 좋음

싸이킥 오버 - PP회복 증가 및 소비량 감소 : 사냥시 pp회복 및 보스 극딜시 굉장히 좋음

 

정말 하나하나 좋은 키네시스 하이퍼 스킬은 위 포스팅처럼 찍어주시면 되고, 다른 방법으로 찍는것은 없습니다...! 다른 직업군들은 하이퍼 스킬 중 쓸만한 것들이 많아 상황에 맞게 변경하거나 몇가지 패시브 하이퍼 스킬을 포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키네시스의 경우 찍어야 할 패시브 하이퍼 스킬이 너무 명확하게 정해져 있기 때문에 위 글대로 하시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