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선행퀘스트 하는방법 (아델포함)

관조자의 방

관조자를 클릭하시고 잃어버린 추억을 눌러줍니다. 관조자가 추억을 잃어버려 마음이 비어버렸다고 하네요.

그 이후에 다시한번 관조자에게 말을 걸어주시면 됩니다.

시간의 신전 추억의 관조자를 누르게 되면, 모험이 시작되던 시점으로 돌아가라고 합니다. 이 때 모험가 같은 경우에는 각각 자신을 전직시켜주었던 전직 교관을 찾아가면 되지만, 모험가 전사(핑크빈 직업군 포함)-페리온(주먹펴고 일어서), 모험가 궁수-헤네시스 모험가 법사 - 엘리니아 모험가 도적 -커닝시티 등 다른 여러 직업군들은 조금 헷갈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직업은 머리 위 전구 표시를 누르면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 직업인 아델이나 카이저 그리고 다른 여러 직업군들도 모험이 시작되던 시점이 애매하다면 머리 위 전구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잠시의 이야기 진행이 지나가고나서 다시한번 관조자를 누르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후회의 길

관조자의 방에서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추억의 길과 동일하게 후회의 길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때부터 세개의 문에서도 신록의 과거가 아닌 얼어붙은 과거로도 한번에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추억의 길과 마찬가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좌측 전구를 눌러 퀘스트를 받고, 후회의 사제 200마리를 사냥하신 뒤, 다시한번 좌측 전구를 눌러 완료하신 뒤 후회의 길 2로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후회의 길 2로 오셨다면 다시 전구를 눌러 퀘스트 받고, 후회의 신관 200마리 잡고 후회의 길 3으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무표정한 가면 10개도 같이 모아주세요

 

만약 200마리를 처리하지 않거나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고 다음 맵으로 넘어가게 된다면 이전맵으로 이동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후회의 길 3,4도 마찬가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후회의 수호대장 200마리를 잡은 이후에 후회의 길을 걷는 자 5 퀘스트를 받으신 뒤, 후회의 길 5에서 릴리노흐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 때 고래의 투구와 마찬가지로 릴리노흐를 잡고 나이트의 가면을 얻고 진행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마법 제련술사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신관이 후회의 길5 넘어로 가보라고 하지만 포탈을 타면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이후에 퀘스트 전구를 눌러 얼어붙은 감정을 눌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마법 제련술사는 후회의 길 2와 후회의 길 3 사이에 있는 후회 속 쉼터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법 제련술사에게 말을 걸면 약값 100만원을 달라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수락합니다.

 

소비칸에서 마법 제련술사의 약을 더블클릭해서 먹으면 이렇게 죽습니다. 부작용이 바로 죽는거에요.. 그래도 경험치는 깎이지 않지만 만약 버프가 있다면 죽었을 때처럼 사라지니 이 점은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살아나서 퀘스트를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망각의 길

 

마법 제련술사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망각의 길로 갈 수 있게 됩니다. 망각의 길도 추억의 길, 후회의 길과 마찬가지로 진행해 주시면 돼요.

후회의 길에서 쭉 가면 망각의 길이 나오는데, 똑같이 200마리씩 잡아주시면 됩니다. 망각의 신관과 망각의 사제들을 잡고 슬픈 가면 10개 모으는 것 잊지 않으셨죠?

망각의 길을 걷는 자 3과 4도 수호병과 수호대장도 200마리씩 처리하면 됩니다. 그 이후 망각의 길을 걷는 자5 퀘스트를 받으시고 망각의 길5 가장 위쪽에 있는 라이카도 잡아주세요.

 

라이카를 잡고 수호수의 뿔도 하나 구해두세요!

기록자

 

다음에 세개의 문으로 와서 신전관리인을 눌러 핑크빈 여신의 축복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기록자를 찾아가라고 하는데

기록자의 방은 망각의 길 4와 5 사이에 위치한 망각 속 쉼터에 있는 포탈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록자는 특별히 할것 없이 대화만 하면 됩니다. 

다시 세개의 문으로 돌아와서 신전 관리인을 누르시고 핑크빈[결계]를 눌러줍니다. 이 때, 앞서 말씀드렸던 무표정한 가면, 웃는 가면, 슬픈 가면이 각각 10개씩 그리고 고래의 투구와 나이트의 가면 수호수의 뿔이 1개씩 필요합니다. 

만약 구하지 못하셨다면 경매장에서 모두 살 수 있지만 조금 비쌀때도 있어요..

 

주의할 점은 명칭이 도도의 투구 , 릴리노흐의 가면, 라이카의 뿔이 아니에요! 이름 주의!!!! (경매장에서 구입하실 때 이름 주의하세요. )

 

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 퀘스트 완료에 핑크빈 매칭도 가능해집니다.

 

핑크빈 선행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