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영웅의 메아리 얻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험가들에게는 어떻게 보면 필수인

메이플 영웅의 메아리 스킬 얻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영웅의 메아리는40분동안 공격력, 마력 4%나 증가시켜주는 좋은 효과를 갖고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시간이나 됩니다.

하지만 주변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 , 마력을 올려주다 보니

파티원 혹은 주변 사람들끼리 돌려가면서 쓰면 됩니다.

 

영웅의 메아리는 보스전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는 버프 스킬 중 하나이므로

다른 유저가 사용했을 때 본인까지 적용되기 때문에 필수는 아니더라도 얻어두시면 편합니다.


메이플 영웅의 메아리 얻는 법

메이플 영웅의 메아리 스킬은, 스킬창 맨 앞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얻지 못했다면 위 사진처럼 아예 없습니다. 모험가 직업이신데, 따로 퀘스트 진행을 하지 않으셨다면 없을 확률이 높아요. 영웅의 메아리 스킬이 없으시다면 아래의 방법대로 따라 하시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모험가 직업군이 아니라면, 위의 사진처럼 따로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아도 영웅의 메아리 혹은 다른 이름으로 갖고 있습니다. 제로 같은 경우 하이퍼 스킬에 인탠시브 타임으로 따로 있네요. 효과는 동일하게 공격력, 마력 4%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2시간 입니다. 하지만 제로는 쿨타임 초기화를 할 수 있으니,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실상 2시간이 아니네요. 지인들 중 제로가 있다면 인탠시브 타임을 구걸? 해도 될 것 같습니다.

1) 영웅의 메아리 얻는 조건

모험가 직업군으로 레벨 200을 달성하셨다면, 영웅의 메아리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자격요건을 충족하셨는데요. 얻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저는 제 썬콜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오르비스 탑 8층으로 이동

대륙 이동으로 오르비스 한 번에 가주신 후, 우측 맨 하단의 포탈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이곳이 오르비스 탑이라는 곳인데 예전에 여기서 스톤볼 사냥하던 게 생각나네요.. 지금은 정말 망한 사냥터라서 영웅의 메아리를 얻으러 올 때가 아니라면 거의 올 일이 없는 곳입니다.

이렇게 오르비스 탑에 입장하게 되면 오르비스 탑 20층인데요 8층까지 가려면 귀찮으니 탑 20층에 위치해 있는 오르비스 마법석을 눌러서 5000 메소를 지불하고 바로 오르비스 탑 <8층>으로 이동합시다. 이동만 하면 되니 벌써 퀘스트 거의 다 깼네요.

3) 조각상 클릭하여 진행

8층에서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조각상이 있는데 조각상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조각상을 눌러 여신의 안배를 진행해주시면 바로 퀘스트 완료할 수 있고 영웅의 메아리를 보상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영웅의 메아리, 효과는?

이렇게 사용하기 전과 사용한 후를 보면, 스탯 공격력 차이가 꽤 나죠? 마력 4%가 상당히 큰 메리트가 있으니, 모험가 직업이신데 아직 영웅의 메아리가 없으신 분들은 금방 얻을 수 있으니 얻는 것 추천해 드릴게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