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

[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경험치 쿠폰 얻는방법 6가지

안녕하세요 듬루입니다. 메이플 스토리 사냥을 하기 위해서는 메이플 경험치 관련 버프들을 먼저 확인해주는 것이 필수인데요, 그만큼 사용을 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 효율이 많이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메이플 경험치 쿠폰 얻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경험치 쿠폰 얻는 방법

1. 유니온 경험치 쿠폰

메이플 스토리에서 가장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컨텐츠가 바로 사냥이죠? 사냥을 하기 전, 경험치 2배 쿠폰이 없다면 있는 사람에 비해 같은 시간동안 사냥하는 효율이 반절로 떨어지기 때문에 사냥 전, 얻는 루트를 꼭 알아보고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첫번째로 유니온 경험치 쿠폰입니다. 제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경험치 쿠폰인데, 유니온이 없다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꼭 유니온(서버 아닙니다.)을 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유니온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같은 월드 내 캐릭터의 총합 레벨이 500이 넘어야 합니다.  마을마다 위치한 메이플 유니온 코인샵에서 70코인을 지불하고 일주일에 10개 씩 메이플 경험치 쿠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데일리 기프트

 

데일리 기프트는 매일 레벨범위 내 몬스터를 300마리씩 처치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데일리 기프트에서도 2일차, 9일차, 16일차 마다 경험치 2배 쿠폰을 2개씩 주고 있어요. 매일 주는것은 아니지만 3주차 까지는 1주일에 2개씩 받을 수 있으니, 캐릭터 육성중이시라면 잊지 않고 받는것이 좋겠네요.

 

3. 캐시샵 에픽 실용팩

 

캐시샵에서 판매중인 에픽 실용팩 패키지 구성에도 경험치 1.5배 쿠폰 5개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사실 경험치 2배도 아니고 캐시도 상당히 비싸서 추천해 드리고 싶지는 않지만, 정~말 경험치 쿠폰을 수급할 곳이 없거나 모든 경험치 쿠폰 수급처에서 경험치 쿠폰을 다 써버리는 고자본 만렙도전 유저분들께서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한번도 사본적이 없습니다. 보통 유니온 경험치 쿠폰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이에요.

 

4. 무릉도장 경험치 쿠폰

 

무릉도장에 도전하여 일정 상위 구간에 달성하게 되면 매주 무릉도장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이 때 얻은 무릉도장 포인트로 무릉도장 경험치 쿠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무릉도장 패치로 인해 포인트 얻기가 이전보다 상당히 빡세졌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5. 메이플 MVP 이용하기

 

MVP 브론즈 등급 이상이라면 수령할 수 있는 mvp 보상입니다. 브론즈면 원래 1.5배 밖에 주지 않았는데 패치 이후 2배 쿠폰 2개씩 주네요. 하지만 캐시 충전을 한번도 안하신다면 mvp 2배 메이플 경험치 쿠폰은 받을 수 없겠습니다.

 

6. 메이플 이벤트 이용하기

 

얼마 전 선데이 메이플때 뿌린 경험치 3배 쿠폰과 에인 근위 기사단 보물상자 입니다. 이런식으로 특정 기간에 얻을 수 있는 경험치 쿠폰이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 이렇게 줄 지 모르기 때문에 필요할 때 받지 못하고 필요 없을 때 받을 수도 있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모두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몰랐던 부분들 새로 알아가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정말 다행입니다. 메이플 경험치 쿠폰 얻는 법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